2019년 10월 23일 수요일

5주차_인터랙티브 생활용품 사례와 선정 이유

인터랙티브 디자인은 사용자와 상호작용을 하는 디자인.
 01. 누르다. 빛이 켜지다.
02. 돌리다. 빛이 켜지다.
 03. 들어 올리다. 빛이 켜지다.
 4. 당기다. 빛이 켜지다.
5. 다가가다. 바람이 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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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y Viktor Alexander Kolbig

사용자가 다가가서 누르게되면
제품이 반응하여, 빛이 켜지는 형태가
 사용자와 제품의 상호작용이 잘 이루어 진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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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y Viktor Alexander Kolbig

물을 휘젓는 행위를 인식하여 빛이 켜지는 형태가
 사용자와 제품의 상호작용이 잘 이루어 진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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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Sangmyung university Industrial jaekab Kim jiseok Heo

전구의 비스듬한 갓부분을 들어 올려면 빛이 켜지는 형태가
 사용자와 제품의 상호작용이 잘 이루어 진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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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Caitlind r.c. Brown & Wayne Garrett

각각의 줄을 당기면 800여개의 전구가 켜지는 형태로
 전시 관람객들의 상호작용을 잘 이끌어 낸 작품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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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Daan Roosegaarde 네덜란드 미술가

관객의 움직임에 따라 바람의 강도와 방향이 조정되어
상호작용을 잘 이끌어 낸 작품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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